[터키]이스탄불 카드, 터키 뮤지엄 카드, 터키 패스 카드 혼자서 직접 구매 가능하다! 구매 방법 결제하기(상세 방법) Istanbul Karti, Muze Karti, Istanbul Pass Cart, 터키입장권 구매 인터넷

2017. 7. 10. 02:46Travel Log: 배낭여행/Turkey 터키

반응형

이스탄불 및 터키 전 지역의 박물관 티켓을 인터넷으로 빠르고 쉽게 결제 할 수 있고, 구매 즉시 LTE 속도로(?ㅋㅋ) 티켓도 받을 수 있어요.

 

정말 쉬워요!

구매까지 걸리는 시간 5분도 안걸립니다. 

 

 

일단 하기의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구매 홈페이지 (터키 관광부 티켓 구매 사이트) https://www.muze.gov.tr/tr/purchase?t=5

 

 

자, 지금부터는 하단의 이미지를 따라해보세요!

 

 

참고: 2번, 3번은 예시 화면 입니다.

여러분들은 여러분들께서 구매하실 티켓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

 

 

 

 

우리는 현지인이 아니므로 1~6번까지만 구매할 수 있겠죠?

------------------------------------------------------------------------------

 

개별 구매 가능한 티켓 리스트입니다!

-----------------------------------------------------------------------

 

이거는 이스탄불 패스 카드!

-----------------------------------------------------------------------

 

저는 아야소피아 개별 카드를 구매 해 봅니다

 

-------------------------------------------------------------------

 

다음과 같이 입력 완료 했어요

 

----------------------------------------------------------------

 

결제 정보를 보여줍니다

-

------------------------------------------------------

 

제가 사용 중인 국민카드는 '비자' 카드입니다.

그래서 비자 카드를 선택했어요~

 

----------------------------------------------------------

 

결제가 완료되었고 이메일로 결제 완료 메일이 옵니다.

 

-----------------------------------------------------

 

표는 PDF로 왔네요.

 

 

 

가장 중요한것은 구.매.번.호.! & 표는 반드시 프린트!!!

 

 

티켓 쉽게 끊고 즐거운 여행 하세요~

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