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루무치 도시여행][준비단계 1장] 가이드북 구매하기: 신장 Xinjiang 우루무치 urumqi 가이드북만 pdf로 구매 하기 (Lonely Planet)

2017. 9. 18. 20:04Travel Log: 배낭여행/Xinjiang 신장위구르

반응형

그 동안 준비 해 왔던 일들이 이번주에 마무리가 되는 기념으로 

업무겸 여행겸 겸사겸사 신장지역으로 여행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신장 중에서도 우루무치에서 일주일을 보내려고 해요. 

 

여행의 컨셉은 우루무치 일주일 도시 여행으로 일주일간 할 것들을 다양하게 계획 해 놓았어요.

예를 들자면 우루무치의 디자인, 건축, 대학교 방문을 계획하고 있어요.

 

 

여행을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가이드 역활을 할 만한 여행책이 필요한데요, 

국내에는 중국 신장 지역을 다루는 여행 전문 서적도 적을 뿐더러 설상 실려있다고 하더라도 

생각보다 다른 지역 대비 여행 관련 내용이 적어요.

 

그래서 처음으로 '론리 플래닛' 신공을 발휘했습니다!

띠옹! 후기를 남겨봅니다.

 

세계적인 가이드 북 브랜드인 Lonely Planet에서는 고맙게도 

메인 국가 별 섹션을 나누어서 부분별로 pdf 형태로 가이드북 내용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 신장 (Xinjiang) 지역에 대한 내용을 pdf 형태로 구매해 봅니다.

 

 

1. http://shop.lonelyplanet.com/ebooks 페이지에 접속을 해요

대단히 많은 나라들을 다루고 있네요.

구매를 희망하는 나라를 선택해요. 

저는 중국을 선택 해봅니다. 

[View all 35 chapters]를 클릭해야해요.

 

 

 

2.  Chapters를 클릭해요. 

다음의 이미지를 보고 따라해 보세요.

 

 

 3. 구매를 희망하는 Chapter를 선택해요.

저는 신장(Xinjiang)을 선택했어요.

중국은 대단히 큰 영토를 지닌 대국이다보니 일반적으로 chapter로 구분되는 행정 범위도 많네요.

 

4. 구매를 진행해요.

1) Get the full~~~~ 이 아닌 그 위에 표기된 부분을 클릭해야해요.

2) 해당 버튼을 클릭하고 나면 다음과 같은 이미지가 출력되요.

하단에 있는 [Proceed to checkout] 버튼을 클릭해요

 

5. 결제를 진행할 차례!

다음의 순서를 참고해서 진행하면 되요

1) 카드 정보 입력 (영문으로)

 

2) 보안 결제 페이지 입력하기

 

3) 해외 안심 결제 서비스 등록 

4) 결제 진행  및 완료

 

 

 

결제가 완료 되었네요!

 

 

구매한 pdf를 다운 받아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