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 다방][러시아][카잔] 카잔의 커피프린스?! Traveler's Coffee

2022. 7. 30. 09:55Log : Tag : 노트테이킹/대동맛지도: 마을 주점

반응형


오랜만에 여러 의미에서 엄청난 비주얼의 카페를 발견했다. 카페 옆 거리를 터벅터벅 걸어가는데 창문 너머로 잘생긴 바리스타 남자분들이 내 눈에 들어온 것!ㅎㅎ놓치지 않고 후다닥~~ 커피를 마시러 들어갔다. ㅎㅎ



Traveler`s Coffeе
위치(구글 지도)
https://maps.app.goo.gl/dgxCU5BJauSWa2QF6

Traveler`s Coffeе · Bauman St, 49, Kazan, Republic of Tatarstan, 러시아 420111

커피숍/커피 전문점

www.google.com


내부는 상호명답게 여행을 콘셉트로 꾸며놓았다. 세계지도를 보니 심장이 쿵쿵!

잘생겨서 찍어봄
우왓


아메리카노 큰 사이즈는 1잔에 199 루블이다.

큰 잔이라고 하지만 스타벅스나 커피빈 등 한국의 프랜차이즈 커피숍의 커피잔 사이즈와 비교하면 톨 사이즈에 가깝다.

커피는 즉석에서 바로 내렸는지 산미 향이 느껴지는 깊은 커피 향이 마음에 들었다.

커피잔

[평가]

☕️바리스타 직원분들이 잘생겼다.
☕️직원분들이 영어 사용이 가능하다.
☕️아메리카노 기준으로; 즉석에서 바로 내린 커피를 맛볼 수 있다.
☕️커피 향이 빨리 사라지지 않았다.
☕️ 3시간 정도 앉아있었는데, 커피잔의 마지막에 남은 커피맛까지 괜찮았다.
☕️내부 음악도 뭐..책을 읽거나 노트북으로 작업하기에도 나쁘지 않다.

반응형